본문 바로가기

연예소식

대새는 섹시개그우먼 맹승지화보

반응형

매주 무도를 꾸준히 지켜보는 팬으로써

예전에 한번 무도를 보다가 여자 개그우먼을 유심히 본적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무도상사  워크샾편인가???

그때부터 출연했지만 그당시에는 비중이 작았죠




그 후 부터 무도 전용 기자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인터뷰장면에는 맹승지양의 활약이 도드라졌는데요

점점외모에 물이 오르기 시작하더니

이뻐보이기 까지 합니다....

아니 맹승지양정도면 이쁜거 맞겠죠 ㅎㅎ



그리고 개그우먼들이 파격적인 섹시화보를 내서 화제가 되엇습니다.

개그우먼은 웃기게 생긴여자가 아닌

글래머 혹은 얼짱들이 많이 있더군요

우선 개그우먼 자체가 사람들 즐겁게 해주는거니깐

구지 웃기지 않더라도 흐뭇흐뭇 아빠미소를 짓게 만듭니다 ㅎㅎ





젠틀맨코리아에서 나온 화보인데요

개그우먼 맹승지 오나미(?) 안소미 김희원인데요

기존의 개그우먼들과는 다르게 파격저인 섹시컨셉화보입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한번씩 실시간 검색어에 보이던

맹승지와 안소미인데요 그래도 역시 요즘대세

맹승지화보가 갑이네요 






맹승지양으 귀여운 얼굴이라 

베이글이란 수식어가 어울리는 개그우먼 같습니다.

요즘 얼굴이 많이 변한거 같던데

저번에 보니깐 박명수가 성형수술을 해라고 했다고 하더군요 ㅎㅎ




예전에 개그콘서트에서 

김희원은 먼가 묘한 매력으로 눈에 띄는 개그우먼이였습니다

제2의 곽현화 느낌?

그런 느낌이였죠 ㅎㅎ




곽현화 역시 개콘출신 개그우먼으로서

지금은 섹시컨셉의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죠 

곽현화도 섹시하긴 섹시합니다.

최근래에는 영화도 많이 찍었더라구요 ㅎㅎ



위에 작품은 안영미의 화보인데요

개그우먼이라고해서 더이상 웃기고 이상한 분장만 하는게 아니라

이런 화보를 찍으니 묘한 매력과 

다시보게 되는 반전적 매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