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소식

이민호 국민첫사랑 수지 열애

반응형

이민호 국민첫사랑 수지 열애



국민첫사랑 수지와 이민호의 열애설이 터졌네요


서울에서 시작된 둘의 열애는 

파리를 거쳐 런던 프랑스를 넘나드는 사랑이였다고 합니다.







지난 10일 이민호와 수지가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각자의 목적지는 달랐습니다.


이민호는 파리에서 디올 수지는 런던에서 올세인츠 화보를 찍을 계획이었는데요






이민호와 수지는 조심스럽게 런더너들의 시선을 피하며 데이틀 즐겼습니다.


역시 디스패치는 대단한것 같습니다.


못잡는게 없는듯 하네요


이런 시간차 데이트는 서울에서도 이어져 왔는데요






한국에서도 이민호차와 수지가 배웅받고 난 뒤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네요 


둘은 현재 2개월째 열애중이며 장거리 데이트도


풀장거리 데이트를 하고 있군요


아무리 연예인이라지만 이런점은 참 안좋은거 같네요











아!!!그리고 또 화제가 되고 있는

이민호와 연예인 단지의 과거 열애 입니다...


단지.... 연예인 이름이 [단지] 입니다.





그리고 오늘 디스패치에선 장윤주 결혼설과 

류수영 박화선 열애설까지 보도가 되었으나


이민호 수지 열애에 묻히고 말았네요


장윤주 결혼설은 조금더 기사화 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끝

반응형